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선교 ‘걸레질’ 막말에 정의당 “입에 뭘 물었길래…국민이 망언정당 추방시켜달라”
등록날짜 [ 2019년06월03일 17시35분 ]
팩트TV 신혁 기자
 
 
정의당은 3일 자유한국당 한선교 사무총장이 기자들을 향해 “아주 걸레질을 한다”고 막말한 내뱉은 것과 관련 “한 사무총장이 입에 물고있는 것이 뭔지 제발 직시하기 바란다”고 일침을 가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막말하면 빠질 수 없는 당사자가 한선교 한국당 사무총장”이라며 “과거 동료 의원 성희롱 발언, 당직자 욕설에 이어 기자 걸레질 발언까지 막말 대열에 빠지면 섭섭한 듯 합류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 사무총장은 양심의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의 입에 물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직시하길 바란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정책위의장과 대변인, 사무총장까지 한국당 지도부가 막말 릴레이를 벌이고 있다”면서 “하루라도 막말을 하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는 것이냐”고 비판했다.
 
아울러 “백약이 무효한 한국당의 막말의 유일한 처방은 국민의 심판뿐”이라면서 “해야 할 일은 하지 않고 막말만 일삼는 정당과 국회의원들을 제발 추방시켜 막말 공해를 막아달라”고 요청했다.
 
한 사무총장은 지난 5월에도 사무처 당직자들에게 ‘X발 XX야, X같은 놈’ 등 막말을 했다가 사무처 노조가 거세게 반발하자 사과한 바 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석패율제’ 발의한 정운천 “현행 선거법 개편안은 깜깜이 짜깁기, 수학공식이 왜 필요하나?” (2019-06-04 14:20:31)
[영상] 민주당 “황교안 비호가 자유한국당 막말폭주 원인…헝가리 유람선 참사까지 망언 대상 삼다니” (2019-06-03 17: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