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황교안 ‘통합’ 언급에 “교활의 끝” “살려달라 발악” “치욕스럽다” 원색 비난
등록날짜 [ 2019년05월31일 18시45분 ]
팩트TV 신혁 기자
 
 
바른미래당은 31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미래당과 단계적 통합’ 언급에 강하게 반발하면서 ‘살려달라는 발악’ ‘어설픈 정치공작’ ‘미래당 발목잡기’ 등 거친 비난을 쏟아냈다.
 
노영관 미래당 부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지옥의 구원자인 양 국가와 국민 모독 발언을 서슴지 않던 황교안 대표가 이제 교만과 교활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정농단의 부패정권을 만든 공범이자 5·18 민주화운동과 항일 역사를 부정하고 틈만 나면 국회를 파행시키는 집단이 우리 당을 언급했다는 사실에 불쾌하고 치욕스럽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국당의 살려달라는 발악을 모르는 바 아니지만, 타당 발목까지 잡아가며 살아남아 보려는 몸부림에 안타까울 뿐”이라며  “민생을 외면하고 본연의 의무마저 내팽개친 황 대표와 자유한국당은 내년 총선에서 그 죗값을 심판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아울러 “자유한국당의 부패와 무능이 미래당의 존재 이유고, 그것에 대한 극복과 청산이 미래당의 사명”이라면서 “국회 문 닫아놓고 민생 운운하는 국민 우롱쇼도 모자라 어설픈 정치공작까지 펼치는 것이냐”며 “황 대표는 모든 행보를 중단하고 제 집 단속이나 잘하라”라고 힐난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정용기 막말은 이적행위 "막말배설당은 자진해산이 답이다" (2019-05-31 18:52:20)
[영상] 민주당 “정용기 ‘김정은 찬양’은 역대급 망언…한국당 즉각 제명하라” (2019-05-31 18: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