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워마드 폐쇄에 팔 걷어부친 하태경 “민폐끼치는 온라인 테러집단, ‘극단적 혐오사이트’ 규제 적극 동참해달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31일 17시27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5월 31일 바른미래당 최고위원회의에서 하태경 최고위원이 "제가 어제 워마드 폐쇄법, ‘반사회적 혐오사이트 규제법’을 발의했다. 
발의하고 나서도 워마드에서 정말 끔찍한 반사회적 행태를 해서 한 말씀 더 드리겠다. 워
마드는 문재인 대통령 신체 훼손 게시물을 즉각 삭제해야 한다. 어제 저희 의원실에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공문 하나를 보냈다.
 
워마드에 문재인 대통령의 정말 끔찍한 신체훼손 사진이 게시돼있는데 수일 동안 방치되고 있다. 
너무 잔인해서 어제 이 사실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도 사진을 게시하지 못했다. 게시해서도 안 됐다. 게시물 링크도 걸지 못했다. 
걸 수도 없었고 걸어서도 안 됐다.
 
하지만 이 게시물을 수천 명이 이미 봤고 댓글도 많이 달렸다. 고(故)최종근 하사에 대한 워마드의 조롱이 언론에 보도돼 국민들께 충격을 줬는데, 
고(故) 최 하사에 대해서도 워마드는 조롱을 더 확대하고 있다. 고(故) 최종근 하사뿐 아니라
 유가족과 동료인 해군 전체에 대한 비하와 조롱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다.
 
워마드의 그 행태를 보면 온라인 IS다. 테러집단이다. 온라인으로 자행되는 테러도 막아야 한다. 워마드 때문에 피해를 입은 사람이 많다. 
나체 합성사진으로 고통을 받는 사람도 많고 정신과 치료를 받은 사람도 있다. 이 워마드 같은 극단적 혐오사이트 규제에 동료 의원님들도
 적극 동참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하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국당 이은재, 서훈-양정철 동석 mbc 김현경은 '정권 홍위병'...당연히 총선, 북풍 논의했을 것 (2019-05-31 17:38:57)
[풀영상] (5.31)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당협위원장 연석회의 (2019-05-31 17: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