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분당 벼랑끝 '화합' 꺼내든 미래당 지도부 “뺄셈정치 계속하다간 역사속으로…손학규·안철수·유승민 솔선수범 나서달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31일 15시49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5월 31일 바른미래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문병호 최고위원과 하태경 최고워원이 당이 화합해야한다며 목소리를 모았습니다.
 
하태경 최고위원은 "우리당이 이 상태로 가다가는 총선 때까지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계속 다투기만 하다가 결국 국민의 외면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운명에 처할 것이다. 이 다양한 의견들을 제대로 내부에서 타협, 절충을 못해내고 있기 때문이다."고 하였고
문병호 최고위원은 "이런 분열과 갈등이 더 증폭되면 당은 파국으로 치닫고, 분당으로까지 갈지도 모른다. 왜 뺄셈정치에 빠져있는지 모르겠다."며
  "우선 손학규, 안철수, 유승민 세분이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그것이 당을 살리는 첫걸음이다. 
손학규 대표님은 유승민 전 대표님과 하루속히 만나실 것을 당원들의 이름으로 요구한다."고 하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인영.나경원 조건없이 만나자' 제의한 오신환 지긋지긋한 국회파행 종지부 찍자" (2019-05-31 16:39:40)
[영상] 국회는 올스톱시키고 '열일'했다는 나경원, 이인영 '유아틱' 공격에 "착한동생이 왜 나쁜말" (2019-05-31 15:4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