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황교안 맹성 촉구하는 이인영 “민생 코스프레 안먹히자 억지. 너무 유아틱하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30일 12시39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5 더불어민주당 정책조정회의에서 이인영 원내대표는 
"억취소악(憶吹簫樂)이라는 말이 있다. 자기가 아는 대로 자기 생각대로만 추측하는 것을 이르는 말이다. 
요즘 자유한국당에게 딱 맞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산불대책회의에 차관들이 불참한 것에 대해서 청와대와 우리당의 지시 때문이라고 어거지를 쓴다.
그전에 국회에 들어왔으면, 상임위를 개최하고 추경 예산을 심의했으면 끝날 일이었다. 국회정상화는 외면하면서 괜히 민생 챙기는 척 코스프레 하다가
뜻대로 안 되니까 어거지를 부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너무나 유아틱하다. "고 하면서 "황교안 대표에게 다시 한 번 묻겠다. 
황교안 대표는 막말 회사의 오너인가, 아니면 이중잣대 CEO인가? 국회는 파행되어도 민생은 쇼잉이나 하면서 유독 제 식구 감싸기에 혈안이 된
자유한국당의 맹성을 촉구한다."고 하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문 대통령 '기본과 상식' 발언에 발끈한 황교안 "누가 누구더러... 제1야당 자극하지 마라" (2019-05-30 12:47:40)
[풀영상] (5.29) 자유한국당 의원총회 (2019-05-29 19: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