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적반하장 자유한국당, 문대통령 ‘기밀유출 유감’ 표명에 “야당 저격, 법적조치 겁박이냐”
등록날짜 [ 2019년05월29일 19시20분 ]
팩트TV 보도국





 

자유한국당은 29일 문재인 대통령이 강효상 의원의 기밀 유출에 강한 유감을 표명하자 “배후조종에서 이제 주역으로 나선 것이냐”고 비난했다.
 
전희경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대통령이 정파의 수장으로 국무회의를 무대삼아 야당 저격에 나섰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국당은 문재인 정권에서 벌어지는 한미동맹 균열에 수차례 경고한 바 있다”며 “이번 사안의 핵심도 한미정상회담 추진 과정에서 드러난 양국의 심각한 균열을 국민께 알리고 대비를 촉구하려 했던 것”이라면서 기밀유출이 아닌 ‘국민의 알 권리’ 차원이었다는 기존 주장을 되풀이했다.
 
그러면서 “실정에 대한 반성도 없이 법적조치 운운하며 공직사회와 야당을 겁박하고 있으니 기가 찰 노릇”이라면서 “검찰에 가이드라인을 주는 것이라는 비판을 받아 마땅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문 대통령이 야당에 기본과 상식을 이야기하려면 먼저 정의용 국가안보실장과 강경화 외교부 장관에게 책임을 묻는 것이 순서”라며 “핵심을 제쳐두고 야당 비판에 나선 모습이 보기 민망하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17번 정치파업중인 자유한국당이 불법천국"..일 좀 하자 (2019-05-30 12:15:30)
[영상] 바른미래당 “갑질·성폭력에 기밀유출까지 기강해이 외교관, 강경화 장관 등 외교라인 교체해야” (2019-05-29 17:2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