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준석 ‘안철수 병X’ 막말에 안철수 지지자들 “예의도 못 배운 이씨 즉각 제명하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27일 17시26분 ]
 
 
안철수 지지자들이 27일 음주유세 논란에 이어 ‘안철수 병X’ 발언으로 파문을 일으킨 이준석 최고위원의 제명을 요구하고 나섰다.
 
안철수를 지지하는 모임 연대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준석 씨가 미래당을 창당하고 여태껏 희생한 핵심 자산 중 한 분인 안철수 전 대표에게 폄훼 발언을 지속적으로 했다는 것에 분노를 느낀다”며 “즉각 제명하라”고 촉구했다.
 
이어 “이 씨는 당 청년정치학교 뒤풀이에 참여한 당원들 앞에서 ‘안빠 손들어. 캠프에 기자가 없다는 걸 자랑해? 그 병X이’라는 말로 안 전 대표를 폄훼했다”면서 “심지어 작년 지방선거 이후 온·오프와 안팬 참석 여부를 가리지 않고 모욕적 언사가 이어져 왔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 씨는 또 최고위원회에서 문병호 최고위원에게 ‘아 씨X’이란 말을 했다는 것으로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며 “그는 4·3 보궐선거 음주유세로 문제가 됐고 예전 새누리당에서도 막말로 문제가 됐던 사람”이라고 비판했다.
 
이들은 “손학규계든 유승민계든 안철수계든 정치 선배들이 이 씨의 이런 방종한 언행을 바로잡아줬어야 한다”며 “인간적 예의를 가르치지 못한 정치 선배들은 각성해야 한다”고 질타했다.
 
아울러 “안 전 대표가 독일에 가 있는 동안 서로 의견 차가 있었지만, 어차피 우리는 안철수의 새정치를 위해 다시 어깨동무해야 할 동지”라면서 “안 전 대표를 폄훼한 이준석은 우리 공동의 적”이라며 안 전 대표 지지자들에게 이준석 제명 운동에 동참할 것을 요청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통화내용 공개는 ‘알 권리’, 청와대 ‘사실무근’ 펄쩍 뛰면서 ‘기밀누설’ 고발은 뭔가” (2019-05-27 18:14:31)
[영상] 민주평화당 “기밀유출 강효상-기강해이 공무원 ‘법대로’ 처리하라” (2019-05-27 17: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