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손학규 사퇴’ 공방 속 안철수계 선택은 “혁신위 설치해 문제 풀자”
등록날짜 [ 2019년05월27일 17시00분 ]
팩트TV 보도국
 
 
바른미래당 안철수계 의원들이 27일 “지도부 사퇴 공방을 중지하고 혁신위원회를 설치해 문제를 풀어나가자”고 제안했다.
 
미래당 김삼화·김수민·김중로·이동섭·이태규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갈등과 대립의 소모적 대치만 계속된다면 국민의 불신과 외면을 자초하게 될 것”이라며 “당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의 결단이 필요하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혁신위는 이미 손 대표가 제안했던 사안으로 지도부 각 구성원이 조금의 양보와 애당심만 있다면 구성·설치에 큰 어려움을 없을 것”이라면서 “전권 혁신위 구성을 통해 비전과 혁신안을 마련하고 당의 활로를 열자”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내 최다선(5선) 의원인 정병국 의원을 위원장으로 하는 혁신위를 최고위 의결로 설치하고 6월 말까지 의제와 사안의 제한 없이 당내 혁신 문제를 다뤄야 한다”고 주장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기밀유출 강효상-기강해이 공무원 ‘법대로’ 처리하라” (2019-05-27 17:17:54)
[영상] 정의당 “강효상 공익제보면 간첩도 공익제보자, 자유한국당 ‘반국가단체’ 자처하나” (2019-05-27 16: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