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세포분열도 울고 갈 바른미래당 분열, 손학규 "퇴진안해" vs 독단·독선으로 어찌 당을 정상화" vs "그만 좀 싸워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27일 15시07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5월 27일 오전, 바른미래당이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진행하였다.
손학규 대표가 모두발언에서 "퇴진 없고 2선 후퇴없다"고 밝혔다. 동시에 정치인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중요하다며 오신환 원내대표를 저격했다.
 
오신환 원내대표 역시 손학규 대표를 향해 "혼자 독단과 독선으로 운영하는데 당이 어찌 정상화 되겠냐"며 "'갈라선다'는 표현은
최고위원회의의 운영방식에 대한 발언"이라고 정리했다.
 
지난주 손학규 대표를 향해 '정신퇴락'이라는 발언까지 내뱉었다 사과를 했던 하태경 최고위원은 이번주부터는 갈등을 해결하는 논쟁을 하고 싶었는데
강경한 투쟁모드로 나와서 당혹스럽다고 밝혔다.
 
주승용 최고위원 역시 "당의 혁신은 안싸우는거"라며 공개석상에서는 부디 당 내부사정에 대해 언급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군과 정부의 입장은 달라야 한다!" 군면제 황교안 '내란선동' 발언에 열받은 민주당 (2019-05-27 15:25:56)
[영상] 기밀 유출에 분노해 맹공 나선 민주당 "자유한국당, 국익-강효상 뭘 지킬건지 택일하라" (2019-05-27 13: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