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8일 토요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는 국내최정상 K-POP 패스티벌 '드림콘서트'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레드 카펫에서는 요즘 많은 여자들을 단발병에 걸리게 한다는 ‘레드벨벳’의 ‘웬디’가 등장에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그룹 ‘레드벨벳’은 최근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토론토, 밴쿠버 등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성황리에 종료했다. 여름 그룹답게 한국에서도 언제쯤 컴백할지 그녀들의 여름 활동에 전 세계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주관 하는 '드림콘서트'는 올해 25번째 돌을 맞은 '드림콘서트'는 최고의 가수들을 하나의 무대로 모으며,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K-POP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드림콘서트'에는 이특, 전소민, 공찬,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DREAM, 남우현, 정일훈, 마마무, 하성운, 오마이걸, CLC, 더보이즈, 다이아, 골든차일드, 김동한, N.Flying, JBJ95, 여자아이들, TRCNG, 원더나인, 김태우, 박봄, 홍진영, 클론, AB6IX가 출연한다.
글/촬영 - 조수진 기자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