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황교안 ‘징비록’ 공들였다더니 ‘표절-가짜뉴스 복붙’…부끄러운줄 알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15시40분 ]
팩트TV 신혁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17일 자유한국당이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정을 비판하기 위해 발간한 ‘문정권 경제실정 징비록’이 “표절과 가짜뉴스로 범벅된 기록”이라며 “부끄러운 줄 알라”고 비판했다.
 
박찬대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한국당이 편찬한 징비록이 극우성향 매체 칼럼이나 보수 성향 시민단체의 토론회 발제문 등을 베낀 것으로 드러났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황교안 대표는 징비록을 ‘한국당이 경제 대안 정당으로 가는 디딤돌’이며 ‘한 글자 한 글자 교정까지 했다’고 밝힌 바 있다”면서 “그러나 색깔론에 편향된 표현은 물론 기초적 사실관계조차 확인하지 않고 적은 부분도 상당수 확인됐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사상 초유의 탄핵 사태를 유발시키고도, 대통령 권한대행 시절에는 기념시계를 제작해 국민 세금을 낭비하고 황제의전 놀이를 했던 지난날을 징비해도 모자랄 판에 정부여당 비난에만 골몰하다니 한심하다”며 “결과적으로 디딤돌보다 걸림돌이 될 판”이라고 질타했다.
 
아울러 “민생은 뒷전이고 대권놀음에 몰두한다는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스스로 돌아보라”며 “부끄러운 줄 안다면 우선 스스로 징비하는 것부터 해야 한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5·18 발포 전 전두환 광주방문, 국회차원 진상논의 이뤄져야” (2019-05-17 16:50:50)
[영상] 김학의 구속에 분노한 정의당 “누가 6년간 구속수사 막고 증거인멸 기회 줬는지 밝혀내야” (2019-05-17 14:4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