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미래당 “나경원 ‘달창’ 발언은 막말정당 ‘화룡점정’…강성만 쫒더니”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19시58분 ]
팩트TV 신혁 기자
 
 
바른미래당이 13일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달창’ 발언을 두고 “자유한국당 막말의 화룡점정”이라고 비난했다. 또 계속되고 있는 국회 보이콧과 장외투쟁에는 “가출한 사춘기 청소년 같다”고도 꼬집었다.
 
이종철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나경원 원내대표가 의미도 모른채 여성 혐오 표현까지 쓰게 된 상황은 부끄러움과 사과만으로 그칠 것이 아니다”라며 “전환의 신호로 받아들여야 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지금의 한국당 모습을 “비판에만 급급하고 강성만 쫓다 보니 초래한 결과”라며 “집 나간 제1야당이 더 거리를 배회할지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왔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난장판 국회와 장외투쟁 등 우리 정치가 왜 과거로만 가는지 안타깝다”면서 “문재인 정부에 대한 불만이 팽배한 것도 사실이지만 제1야당은 국회와 국정의 한 축으로서 책임성을 지녀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5·18은 다가오는데 ‘특별법-망언’ 처리 제자리걸음” (2019-05-14 14:24:32)
[영상] 자유한국당 국토위 “버스대란 현실화, 김현미 장관 사퇴하라” (2019-05-13 19: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