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문재인 2년 성적표 ‘학사경고’ 수준…뭐 하나 온전한 게 없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10일 18시51분 ]
팩트TV 신혁 기자
 



 

바른미래당은 10일 출범 2주년이 되는 문재인 정부의 성적표가 ‘학사경고’ 수준이라며 “중간고사를 망쳤으면 기말고사라도 잘 보라”고 쓴소리를 했다.
 
김정화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문재인 정부가 모든 분야에서 그야말로 기로에 놓여있다”며 “인사참사, 민생파탄, 북한의 군사적 도발 등 무엇 하나 온전한 게 없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민생경제가 파탄에 이르렀지만, 대통령은 나 홀로 청사진이고, 거듭된 인사 참에도 ‘실패라고 동의할 수 없다’는 상황판단은 독선의 극치가 아닐 수 없다”며 “남북관계도 북한의 군사적 도발과 불성실한 태도로 위기에 놓여있다”고 질타했다.
 
이어 “취임 2년을 맞아 진행된 대담에서 확인한 것은 문 대통령의 독선과 아집의 무한반복 뿐”이라면서 “세상의 변화를 요구했던 국민은 이제 문재인 정부의 변화를 절실히 바라는 상황”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국정 운영은 누가 뭐래도 성과”라고 강조한 뒤 “독선과 아집은 소신이 될 수 없다. 남은 임기 동안 무너진 경제를 살리고 민주주의를 진실로 받드는 정부가 되라”고 충고했다.
 
아울러 문재인 정부 2년 성적표에 대해 “경제학개론 F, 조국인사관리론 D, 윤리와 도덕철학 D+, 국제관계의 이해 C+, 남북관계론 B+, 촛불의 이해 C+”라고 설명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박지원은 ‘정치공해’ 내뿜는 희대의 이간꾼, 얼씬도 말라” (2019-05-10 18:56:37)
[영상] 민주당 “문대통령 ‘대담’은 새로운 소통방식, 역량과 리더십 잘 드러났다” (2019-05-10 18:4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