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윤준병 전 서울 부시장 더불어민주당 입당 “정읍·고창의 민주당 승리 견인하겠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08일 18시43분 ]
박혜연 기자
 

교통전문가로 불리는 윤준병 전 서울시 행정1부시장이 8일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정읍·고창 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며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선언했다. 
 
윤 전 부시장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시 행정부시장으로 명예롭게 공직을 마치고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당원으로 새 출발의 각오를 밝히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해결사로서 지난 10년 동안 정읍에서 이루지 못한 민주당의 승리를 견인하겠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전북 정읍·고창은 민주평화당 유성엽 의원의 지역구다.
 
그는 “공정과 정의를 기준으로 삼는 문재인 정부의 국정 철학에 깊이 공감한다”면서 “제가 살면서 지켜온 두 가지 소신이 ‘공평무사’와 ‘불의에 맞서기 위해 불이익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위 ‘잘 나간다’ 불리던 때도 있었고 좌전을 당하기도 했었다”면서 “원칙과 소신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버리는 경험도 했고 불이익을 감내하며 의지를 관철하는 용기도 배웠다”며 “이제 행정경험을 살려 정읍·고창의 새 시대를 열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읍·고창은 교통의 거점이자 주변에 내장산, 선운산을 비롯해 아름다운 곳이 많아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지역”이라며 “저의 꿈을 키워준 정읍과 고창의 한 분 한 분을 찾아뵙고 손잡는 일부터 시작하겠다. 가까운 시일 내 지역위원장 공모에 응해 지역을 섬기는 일부터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강효상 “문정부, 트럼프 5월 방한 성사 못하면 ‘한미동맹 균열’로 해석” (2019-05-09 14:44:15)
[영상] 바른미래당 “북한은 미사일 쏘는데 연평도등대 불 밝힌다고? 문대통령 왜 이리 조급하나” (2019-05-08 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