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나경원, ‘독재타도’ 외치더니 ‘유신독재’ 옹호…꼴사나운 가출정치 중단하라”
등록날짜 [ 2019년05월03일 17시02분 ]
 



 

더불어민주당은 3일 자유한국당이 패스트트랙 철회를 요구하며 이틀째 장외투쟁을 이어가자 “본업을 내팽개친 꼴 사나운 가출정치”라면서 조속한 국회 복귀를 촉구했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사용자의 허락 없이 근무시간에 근무지를 이탈하면 해고 또는 징계 사유가 된다”며 “국민은 자유한국당에 가출정치와 업무거부를 허락하지 않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나경원 원내대표의 ‘유신독재는 개발을 위한 독재’ 발언을 지적한 뒤 “개발을 위한 독재면 문제가 없다는 것이냐”면서 “독재타도를 외치며 국회 회의를 방해하다 장외에선 군사독재를 옹호하다니 한 편의 코미디가 아닐 수 없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나 원내대표의 유신독재 발언은 역사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냐. 과연 독재 뜻을 알고서 하는 소린지 모르겠다”면서 “5·18 망언, 반민특위 망언에 이은 망언 3종 세트의 결정판”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아울러 “4월 임시국회가 오늘 7일까지로 아직 시간이 남아있고 강원산불, 포항지진 등 국민 안전과 민생에 직결된 추경안 처리가 시급한 상황”이라고 강조하면서 “한국당은 더 이상 어깃장 정치, 가출 정치 중단하고 조속히 국회로 돌아오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지상욱 “손학규, 비판했다고 ‘창당동지’ 버리다니…사퇴하라” (2019-05-03 17:15:53)
[영상] 민주평화당 “자유한국당, 삭발 후 전국투어로 지지율 오르겠나? 망언자부터 처리하라” (2019-05-03 16:3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