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장외투쟁 선언한 자유한국당 “근조 민주주의, 독재 맞서 국민속으로”
등록날짜 [ 2019년04월30일 16시29분 ]
팩트TV 신혁 기자
 

여야 4당의 선거제도 개편안과 공수처법 패스트트랙 지정에 자유한국당이 강하게 반발하면서 “국민 속으로 들어가겠다”며 장외 투쟁을 선언했다.
 
김현아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은 30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살해당하고 독재가 부활했다”며 “국민과 당원들께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독재정권에 맞서 맨몸으로 맞섰지만, 우리가 부족해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의 폭주를 멈춰 세우지 못했다”면서 “이제 한국당은 국민만 바라보고 국민 속으로 들어간다”며 “좌도 독재의 날치기 패스트트랙의 부당함을 알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국민과 함께 싸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집권여당은 승리를 자축하고 있지만, 반칙의 끝에는 언제나 비참한 최후가 기다리고 있다”며 “문재인 독재정권이 끝나는 날 우리 당의 모질고 고된 여정도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태년 “당 중심 민주당정부 만들겠다” 원내대표 출마 선언 (2019-04-30 17:05:26)
[영상] 자유한국당, “폭거 맞서 ‘의로운 투쟁’…민주당과 2·3·4중대 무거운 심판 받을 것” (2019-04-30 1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