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패스트트랙으로 자유한국당 횡포 견제. 개혁입법 비관론 깼다”
등록날짜 [ 2019년04월30일 14시16분 ]
팩트TV 보도국
 

더불어민주당이 30일 “패스트트랙 지정으로 자유한국당의 횡포 견제와 의회민주주의 복원의 기반이 됐다”고 평가했다.
 
홍익표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한국당의 끝없는 발목잡기로 20대 국회 후반기에 개혁 입법을 한 건도 처리 못 할 것이라는 비관적 전망이 팽배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최장 330일 동안) 민주당은 공수처 설치, 선거제 개편안에 대해 한국당과 성실히 협상에 임할 것”이라며 “여야 5당 합의안을 만들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국당의 천막농성 선언을 두고 “명분 없고 소모적인 장외투쟁과 정쟁에만 골몰하지 말고 국민 신뢰 회복 및 민생경제 살리기에 매진해야 한다”며 “국회가 서로의 발목잡기가 아닌 상생과 협력을 통한 국정의 동반자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화와 타협을 통해 해결하지 못할 것은 없다”며 “협치의 정신을 되살려 산적한 민생경제법안과 미세먼지 등 민생안전 추경 처리에 초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노웅래 “총선 올인하겠다” 원내대표 출마선언 (2019-04-30 14:54:50)
[영상] 자유한국당, 이해찬 ‘도독놈’ 발언에 “진짜 도둑놈은 민주당” (2019-04-29 18: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