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희상, 평생투사 ‘임이자’ 성추행…성적수치심으로 멘탈붕괴”
등록날짜 [ 2019년04월24일 18시56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 여성의원과 여성위원회가 24일 “평생 투사로 살아온 임이자 의원이 멘탈붕괴와 성적 수치심을 느끼고 있다”며 문희상 국회의장의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
 
송희경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백주대낮 민의의 전당에서 동료 여성 의원에게 명백한 성추행 사건이 벌어졌다”며 “행위 주체는 국회의 수장인 문희상 국회의장이고 피해자는 제1야당 여성 국회의원인 임이자 의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당 의원들이 오늘 오전 바른미래당 오신환 의원의 사보임을 허용하지 말라며 국회의장실에 찾아가 강력히 요구했고, 문 의장이 자리를 피하는 과정에서 임 의원의 복부를 접촉했다”면서 “임 의원이 이러면 성희롱이라고 항의하자 얼굴을 두 차례나 쓸어 만졌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임 의원의 항의에도 신체접촉을 반복한 문 의장의 행동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며 “임 의원은 성적 수치심과 모멸감으로 충격에 빠져있다”면서 “이는 국회의장과 야당 여성의원 위계가 벌어진 권력형 성 비위”라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두관 “자유한국당, 국민에 총 쏜 과오부터 반성하라”…‘박광온 윤리위 제소 철회’ 요구 (2019-04-25 14:49:47)
[영상] 유승민계 지상욱·이태규 “오신환 사보임 추진은 약속위반…통합정신 훼손 손학규·김관영 사퇴하라” (2019-04-24 16:2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