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유승민계 지상욱·이태규 “오신환 사보임 추진은 약속위반…통합정신 훼손 손학규·김관영 사퇴하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24일 16시26분 ]
팩트TV 신혁 기자
 

지상욱·이태규 바른미래당 의원이 24일 “오신환 의원의 사개특위 사보임 추진은 약속 위반”이라며 손학규 대표와 김관영 원내대표의 퇴진을 요구하고 나섰다.
 
유승민계 지상욱·이태규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의원총회에서 패스트트랙 추진은 당론이 아니며 사개특위 위원의 사보임은 없다고 했는데 오 의원의 사보임 추진이라니 공식 약속을 이렇게 손바닥 뒤집듯이 해도 되는 것이냐”고 반발했다.
 
이어 “독재정권도 이렇게까지 헌법기관인 의원들을 깔보고 독단적으로 처리하지 않았다”며 “미래당이 대외적으로 심각한 위기에 처해있다. 통합정신이 이렇게 훼손돼선 안 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손학규 대표와 김관영 원내대표는 결과적으로 청와대의 전위대 역할을 하는 것”이라며 “당 지도부가 절차와 민주주의를 무시하면서까지 국민의당과 바른정당의 화학적 융합을 깨뜨리려고 하는 행태에 분노와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질타했다.
 
아울러 “당 통합과 위기 극복을 위해선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며 “지역정당을 획책하고 당 분열을 유도하면서 당내 민주주의를 훼손하는 손학규 대표와 김관영 원내대표의 퇴진이 조속히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희상, 평생투사 ‘임이자’ 성추행…성적수치심으로 멘탈붕괴” (2019-04-24 18:56:20)
[영상] 민주당 “자유한국당, 문희상 의장에게 폭력 사용…국회선전화법 이전으로 퇴행했나” (2019-04-24 16: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