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나경원, 밥그릇에 양심 말아먹었으면 ‘밥값’ 좀 하라…국회 점거농성도 ‘밥그릇’ 때문”
등록날짜 [ 2019년04월24일 14시54분 ]
박혜연 기자
 

자유한국당이 여야 4당의 패스트트랙 추인에 반발해 로텐더홀 점거 농성에 나서자 정의당은 “본인들 밥그릇이 위태로우니 갖은 억지를 부리는 것”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김종대 정의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나경원 원내대표가 정의당에 ‘양심을 밥그릇에  져버려선 안 된다’는 황당한 발언을 했다”면서 “말은 똑바로 하라. 밥그릇에 양심을 말아 드신 장본인이 나 원내대표 아니냐”고 정면 반박했다.
 
이어 “지난해 5당 원내대표가 합의한 비례대표 선거제 합의와 헌법이 명시한 선거제도의 비례성을 걷어찬 것이 바로 한국당”이라면서 “한국당의 로텐더홀 농상과 일하는 국회 거부는 민심이 반영되는 선거로 밥그릇이 위태로워지자 온갖 억지를 부리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청와대까지 가서 거짓 선동할 시간에 국회 논의 테이블에 앉는 것이 먼저”라면서 “밥그릇에 양심을 말아 드셨으면 밥값이라도 하라. 제일 국회에서 일 좀 하자”며 보이콧을 중단하고 국회 정상화에 협조할 것을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정부 추경은 ‘총선용’…최저임금 동결하고 예비비로 재해 지원해야” (2019-04-24 15:49:20)
[영상] 미래당 전·현직 위원장들 “이언주 드디어 탈당, 밖에선 참된 정치 펼치길” (2019-04-24 14:3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