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제어장치 없는 한유총, 설립허가 취소는 인과응보”
등록날짜 [ 2019년04월22일 19시20분 ]
박혜연 기자
 

정의당은 22일 서울시교육청이 에듀파인 도입을 거부하며 집단 휴·폐업 협박으로 맞서왔던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의 설립허가를 취소하자 “교육적폐에 대한 응과응보”라며 당연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한유총은 학부모가 낸 원비나 국가지원금을 마음대로 착복하고 유용해도 아무런 제어장치가 없는 그야말로 초법적 지위를 누려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아이들을 볼모로 잡고 학부모들을 위협하며 만천하에 드러난 자신들의 비리를 무마하고자 갖은 수작을 부려왔다”며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폭로로 드러난 교비로 성인용품과 명품백 구매 등을 질타했다.
 
그러면서 “교육 적폐의 큰 부분이었던 한유총이 설립 허가 취소된 만큼 유치원의 공교육 기능이 하루빨리 회복되어야 한다”며 “부모들이 아이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거듭나갈 바란다”고 당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미래당 원외위원장들 “손학규 퇴진 의도는 한국당과 야합…국민의당 넘어선 제3신당 추진하자” (2019-04-23 14:22:00)
[영상] 한국당 제외한 여야4당 ‘패스트트랙’ 합의…선거법·공수처법 25일까지 지정하기로 (2019-04-22 18:4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