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이미선 임명 강행은 폭거정치…문정권이 야당 거리로 내몰았다”
등록날짜 [ 2019년04월19일 18시06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은 19일 문재인 대통령이 이미선 후보자를 헌법재판관에 임명하자 “야당을 거리로 내모는 폭거정치”라고 강력 반발했다.
 
김현아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대통령의 인사횔포를 막아내지 못해 국민께 죄송스럽다”면서 “이 순간이 치욕스럽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야당이 이 후보자가 부족하고 부적절한 인사라고 목이 터져가 비판했지만 문 대통령에게 들리지 않나 보다”라며 “청와대의 방음장치가 세계 최고 수준인 것 같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남편 뒤에 숨어 조국 수석과 손잡고 헌법재판관이 되겠다는 파렴치한 이 재판관을 보는 국민은 총 맞은 것처럼 아프기만 하다”면서 “오늘 이 재판관 임명은 국회 포기선언”이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한국당은 광화문 거리로 나간다”며 내일 대규모 장외집회 소식을 전하면서 “문 대통령의 정치사에서 조국 수석을 삭제하는 것이 국민의 행복을 지키는 일이기 때문”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문대통령, 이미선 임명 강행…정상이 아니다” (2019-04-19 18:07:28)
[영상] 민주당 “자유한국당, 윤리위 D-1 ‘정진석·차명진’ 확실히 징계하라” (2019-04-18 17:4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