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국당, '보수 유튜버' 지키기 총력, '표현의 자유' 수호 위해 싸우겠다 공언!! 가짜뉴스가 표현의 자유?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6시51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4월 15일,  제 79차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정부의 가짜뉴스 고발에 대해 입을 모아 비난했다.
 
이는 보수 우파에 대한 재갈물리기이며 우파 유튜버들의 입을 막으려는 의도로 파악된다며, "사이버 공간까지 탄압하고 지배하려는 독선적 행태를 즉각 멈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김순례 최고위원은, 지난 세월호 사고 당시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라진 7시간에 대해 1분 단위로 공개하라고 했다며 "입에 담지 못할 가짜뉴스를 국민의 알권리라는 이유 하나로 정당화 시킨 민주당이었다.
지난 12월에도  '문재인 대통령은 치매에 걸렸다. 박근혜 탄핵은 공작이다' 등의 내용이 담긴 유튜브 영상을 허위 정보로 규정하고 방심위에 삭제를 요청한 바 있었으나, 방심위에서는 문제가 없다는 결론을 내린바가 있는데 이런걸 알고도 고발한 것인지 되묻고 싶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나경원의 별별 꼬투리, 한미 영부인 30년 만 단독 오찬 폄하 남발 "청와대 요청이냐 미국 요청이냐 밝혀라" (2019-04-15 17:59:33)
[풀영상] (4.15) 교섭단체 3당 원내대표 회동 (2019-04-15 16:3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