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형식적 한미정상회담, 기대도 없었지만 큰 실망”
등록날짜 [ 2019년04월12일 16시57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이 12일 한미정상회담 성과를 두고 “기대도 안 했지만 큰 실망”이라고 혹평했다.
 
김현아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이번 정상회담은 처음부터 무리한 일정이었고 의미있는 결과를 기대하기 애당초 어려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전통적 한미동맹 관계와 어울리지 않는 이례적인 형식적 일정이 트럼프 대통령의 속내를 말해준다”면서 “짧은 일정이라 부부 동반 회담으로는 속 깊은 대화를 나누기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도 현실이 됐다”고 깎아내렸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 취임 후 7번째 한미정상회담이지만, 한미 간의 소통과 신뢰만 점점 훼손되는 것 아닌가 심히 우려된다”며 “북한 비핵화도 영변 원자로 폭파 쇼 이후 한 발짝도 못 나가고 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문 대통령의 김정은 외사랑 때문에 한미관계가 멀어지는 것이 분명하다”면서 “청와대는 한미 간 대북 시각차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한미동맹의 불편한 진실을 자기 고백하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함세웅·이부영 “천황폐하 만세 외치던 동아일보, 김구·여운형·신채호 폄훼 사죄하라” (2019-04-12 17:25:25)
[영상] 바른미래당 “한미정상회담, 충분히 의미 있는 대화였다” (2019-04-12 14:3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