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박영선·김연철 임명 불가피…한국당 또 국회 파행 겁박이냐”
등록날짜 [ 2019년04월08일 17시42분 ]
 

정의당은 8일 문재인 대통령이 박영선·김연철 후보자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통일부 장관에 임명한 것과 관련 “열 번째 청문보고서 채택 불발”이라면서도 “두 장관의 임명은 불가피했다”고 두둔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인사청문회 과정에서 제기된 확인되지 않는 의혹이 장관으로서 결정적 하자가 있거나 직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할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업무 수행능력을 평가해야 하는 청문 과정이 시종일관 흠집 들춰내기 정쟁 반복으로 끝나고 말았다”면서 여야 정쟁의 장으로 변질된 인사청문회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임박한 한미정상회담과 침체된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장관의 자리는 한시도 비워선 안 된다”며 “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 두 장관의 임명은 불가피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자유한국당이 두 장관 임명을 두고 국회 파행이라는 겁박에 나섰다”며 “이쯤 하면 그만할 때도 됐다”고 일침을 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경욱 “박영선·김연철 임명 강행…문대통령, 대한민국 ‘독재사’ 새로 썼다” (2019-04-08 18:30:40)
[영상] 바른미래당 “문대통령, ‘박영선·김연철’ 검증 대신 감정으로 장관 임명” (2019-04-08 17: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