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문대통령, ‘박영선·김연철’ 검증 대신 감정으로 장관 임명”
등록날짜 [ 2019년04월08일 17시40분 ]
팩트TV 보도국
 

바른미래당은 8일 문재인 대통령의 박영선·김연철 후보자 장관 임명에 “검증 대신 감정으로 임명했다”고 반발했다.
 
김정화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청와대 민정수석·인사수석의 경질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 채택 없는 장관 임명은 국민에 대한 도전”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청문회가 청와대의 인사 잔치를 위한 장신구냐”며 “국회와 야당, 국민의 비판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정부는 민주주의를 우습게 아는 것 같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특권을 누려온 박영선 장관, 편향된 김연철 장관으로 무능한 정부가 가속화 될 것”이라며 “문 대통령은 오만·불통·독선의 결정판인 인사 강행에 총체적 책임을 지고 즉각 대국민 사과에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박영선·김연철 임명 불가피…한국당 또 국회 파행 겁박이냐” (2019-04-08 17:42:01)
[영상] 최문순 강원지사 “산불진압 힘 모아준 국민께 감사…이제 피해복구 전환” (2019-04-08 17:3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