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강병원, 자신있으면 면책특권 밖에서 ‘황교안, 김학의 은폐 연루’ 주장해보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05일 16시12분 ]
팩트TV 보도국
 

자유한국당은 5일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황교안 대표를 김학의 사건 은폐·축소에 연루된 공범이라고 질타한 것과 관련 “정치공작 의지만 불타는 황당한 주장”이라며 “자신 있으면 면책특권 없는 상임위 밖에서 그 말을 다시 해보라”고 반박했다.
 
전희경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열고 “2013년 3월 11일 황 대표가 법무부 장관에 임명됐고, 김학의 차관 지명은 13일, 임명은 15일에 됐다”며 “거의 동시에 임명된 장관에게 차관 인사검증 운운하는 것이 말이 되느냐?”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민주당은 엉뚱한 곳에서 헤매지 말고 수사방해가 궁금하면 당시 수사 최고 책임자인 채동욱 총장, 인사검증 부실이 궁금하면 조응천 당시 공직기강비서관에게 물어보라”고 맞받아쳤다.
 
그러면서 “박영선 후보자가 인사청문회에서 김학의 CD 관련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황 대표를 음해하더니 이제는 국회 운영위 차례냐”며 “한국당은 청와대와 여당의 치졸한 음해공작에 흔들림 없이 맞서 싸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곽상도 “청와대-진상조사단, 보복성 표적수사 작당모의…대검 감찰 요청할 것 (2019-04-05 18:21:57)
[영상] 바른미래당 ‘구겨진 태극기’ 논란에 “어처구니없는 외교부, ‘실수 백서’ 만들어라” (2019-04-05 15:3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