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여성위원회 “여성가족부 ‘아이돌 외모’ 대신 금천구 아이돌보미 폭행 사건부터 해결하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04일 17시17분 ]
박혜연 기자
 

자유한국당 여성위원회가 4일 금천구 아이돌보미 폭행 사건과 관련 “여성가족부는 성 갈등 조장 대신 민생부터 챙기라”고 촉구했다.
 
한국당 송희원 위원장을 비롯한 여성위원회 전희경·신보라·윤종필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당은 작년 국정감사 때부터 아이돌보미 사업의 총체적 관리부실을 지적해왔지만, 여가부는 요지부동”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맞벌이 부부 사이에서 아이돌보미 서비스 이용은 하늘의 별 따기란 이야기가 나돌 정도지만 정작 실상은 참담하다”며 “2013년부터 작년까지 6년간 폭행·절도 등으로 58명이 자격정치 처분을 받았지만, 자격 취소는 1명에 불과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아이를 폭행하거나 유기해도 6개월에서 1년이면 다시 현장에 복귀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그런데도 여가부는 ‘지나치게 민간 영역에 개입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다’며 베이비시터 관리체계 구축을 얼버무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아이돌 외모 가이드라인으로 논란을 자초한 여가부가 끔찍한 사건이 발생한 아이 보육을 사적 영역으로 치부하는 것이냐”며 대책 마련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산불 추경 계획도…자유한국당, 포항지진특위 빨리 동참하라” (2019-04-04 18:08:32)
[영상] 민주당 “김성태 ‘인성검사 불합격’ 딸 반칙으로 ‘합격’ 만들다니…청년들에게 사죄하라” (2019-04-04 17: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