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김성태 ‘인성검사 불합격’ 딸 반칙으로 ‘합격’ 만들다니…청년들에게 사죄하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04일 17시15분 ]
팩트TV 신혁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4일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의 딸 KT 특혜채용 의혹과 관련 “서류전형은 건너뛰고 인성검사는 불합격했으나 조작된 결과로 합격 처리됐다”고 비난했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김성태 부녀가 처음부터 작정하고 KT 채용에 반칙을 저질렀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검찰은 KT 전 사장으로부터 2011년 김 의원에게 딸의 계약직 지원서를 직접 받았다는 진술을 확보했고, 계약직 지원서를 직접 가져다줬으면 이듬해 정규직 지원서는 어떻게 가져다줬을지 뻔할 뻔자”라며 “청년들에게 부끄럽지도 않은가. 즉각 사죄하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검찰은 김 의원에 대한 직접 조사를 포함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KT 채용비리 의혹을 철저하게 수사해야 한다”며 “취업난 속에 고통받는 청년을 두 번 울리는 채용비리 반칙과 특권은 반드시 근절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여성위원회 “여성가족부 ‘아이돌 외모’ 대신 금천구 아이돌보미 폭행 사건부터 해결하라” (2019-04-04 17:17:19)
[영상] ‘김학의 CD’로 미운털 박힌 박영선, 자유한국당 “하자투성이 자진사퇴하라” (2019-04-03 18: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