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창원에서 뺨맞고 민주노총에 눈 흘긴 황교안-나경원 “여기가 민주노총 공화국이냐” 분노X설움X울컥X짜증
등록날짜 [ 2019년04월04일 14시35분 ]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2019년 4월 4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의에서 황교안 당대표는 "우리헌법 제 1조 1항은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이렇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이 민주노총공화국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모든 법 위에 민노총이 군림하고 있는 이 현실을 우리 국민들께서 어떻게 염려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민노총은 스스로 촛불 대주주라는 맹신에 빠져서 사실상 국정을 농단하다 싶이 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였다. 
또한 나경원 원내대표도 “소중한 의회민주주의 울타리마저 정치노조의 기득권 투쟁에 파괴됐다”며,  “강성노조는 문재인 정권 출범의 최대 채권자”라며 
“불법 무력시위로 채무상환 청구서를 내밀었는데, 또 다시 이에 발목 잡혀 강성노조의 주문에 질질 끌려가지 않을까 심히 유감스럽다” 고 목소리를 같이 높였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영상팀(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영상] (4.4) 자유한국당 최고위원회의 (2019-04-04 14:40:09)
[영상] 어기구, 박영선 청문회 인권침해 사항 항의 "악의적 자료요구 등...인권위가 권고 조치해야" (2019-04-04 12:3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