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학의 CD’로 미운털 박힌 박영선, 자유한국당 “하자투성이 자진사퇴하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03일 18시03분 ]
팩트TV 신혁 기자
 

‘김학의 동영상’ 발언으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자유한국당에 미운털이 단단히 박혔다. 한국당은 문재인 대통령의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 경과보고서 재송부 요청에도 박 후보자가 많은 의혹이 있다며 자진사퇴를 요구하고 있다.
 
김현아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3일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조동호·최정호 장관 후보자 꼬리 자르기로 기어이 임명을 강행할 생각인 것 같다”며 “박 후보자에게 제기된 많은 의혹은 모르쇠로 얼렁뚱땅 넘어갈 사안이 아니다”라고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다.
 
이어 “지역주민 식사대접, 정치자금 지출내역 허위신고, 리모델링 비용 3억 대납 등 많은 의혹이 제기되고 있지만 명확한 해답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며 “그런데도 하자투성이 박 후보자의 임명을 강행한다면 소상공인과 중소벤처기업인들을 사지로 내모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을 겨냥해서도 “음주운전도 삼진아웃이면 면허 취소되는데 내놓는 후보자마다 하나같이 하자 투성이”라고 비난했다.
 
또한 “조 수석은 SNS에 쓸데없는 말은 다 하면서 인사검증은 참사”라며 “이쯤 되면 직무유기를 넘어 국가에 해악을 끼치는 것 아니냐”고 질타했다.
 
아울러 “이미 삼진아웃을 넘어 칠진 팔진 아웃도 한참 지났다”며 “관행을 핑계 삼아 숨지 말고 내일 국회 운영위원회에 참석해 인사 참사의 책임을 지라”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김성태 ‘인성검사 불합격’ 딸 반칙으로 ‘합격’ 만들다니…청년들에게 사죄하라” (2019-04-04 17:15:07)
[영상] 이은재 “김학의 CD는 박영선 물타기, 박지원 CD 출처나 밝혀라” (2019-04-03 16:5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