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김성태 딸 ‘KT행 특급 무임승차’…‘새빨간 거짓말’이라더니 이제 무슨 변명?”
등록날짜 [ 2019년04월03일 16시50분 ]
팩트TV 신혁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3일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딸의 계약직 지원서류를 KT 사장에게 직접 전달했다는 진술을 검찰에서 확보한 사실이 알려지자 “의혹투성이 KT행 특급 무임승차”라고 비판했다.
 
이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김 의원 딸은 지원서류를 접수하지 않고 서류심사와 적성검사를 건너뛰는가 하면 인성검사에 불합격해 면접 자격조차 없었다”면서 “그런데도 최종 합격처리 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의혹이 모두 사실이면 가히 특혜 특급 열차의 특석 무임승차 승객”이라며 “줄곧 특혜채용 의혹을 부인해온 김 의원은 이제 어떤 변명을 내놓을 것이냐”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자유한국당은 사안이 이렇게 심각한데도 검찰이 여론몰이 수사를 기도하고 언론이 팩트 확인도 없이 보도를 일삼고 있다며 법적조치를 거론하고 나섰다”면서 “불과 얼마 전 한국당은 공공기관 채용비리의 국정조사를 주장하지 않았느냐”고 일침을 가했다.
 
아울러 “김 의원 딸의 KT 특혜채용 비리 의혹은 전형적인 권력형 비리”라고 강조하면서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빼앗고 짓밟는 일부 권력가들의 범죄행위는 준엄히 단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딸 특혜채용 의혹에 대해 그동안 ‘정치공작이다’ ‘새빨간 거짓말이다’라며 강하게 부인해왔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과대망상 곽상도 ‘김학의 성폭력 몰랐다’ 발뺌에 최면수사 동원해야” (2019-04-03 16:53:06)
[영상] 정의당 “잘못은 ‘난입 황교안’, 벌은 말린 경남FC…갑질DNA로 날린 2000만원” (2019-04-02 18:5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