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곽대훈 “박영선, 리모델링 3억 대납 의혹 해명하라”
등록날짜 [ 2019년04월01일 17시02분 ]
팩트TV 신혁 기자
 




곽대훈 자유한국당 의원이 1일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의 2002년 연희동 자택 리모델링 비용 3억원 건설사 대납 의혹 해명을 재차 촉구했다. 또 박 후보자를 역대급 자료제출 거부와 물타기 답변, 피해자 코스프레로 일관하는 후보자라고 비난하면서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과 함께 사퇴하라고 요구했다.
 
곽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 후보자가 온갖 의혹도 제대로 해명하지 못하면서 자료도 제대로 제출하지 않으면서 인사청문회를 방해하고 있다”며 “특히 연희동 자택 리모델링 비용 대납 의혹은 지난달 27일 청문회 때 의혹을 제기했는데 아직도 답변이 없다”고 비판했다.
 
이어 “제보에 따르면 배우자가 전무로 근무하던 IBM의 평택 반도체 공장 건설 당시 A건설사가 낙찰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 대가로 3억에 달하는 리모델링 공사를 해줬다고 한다”면서 “그러나 박 후보자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대납 의혹을 부인하면서도 인사청문회 파행 전까지 아무런 소명 자료도 제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2002년 리모델링 비용 지급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달라”면서 “계좌이체 내역, 또는 현금으로 지급했다면 출처 등 입출금 내역 등 납득할 수 있는 자료와 함께 적극 소명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유한국당은 지난달 27일 박 후보자의 ‘자료 미제출’을 이유로 인사청문회 보이콧을 선언한 데 이어 오늘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도 거부하기로 하면서 황교안 대표를 겨냥한 이른바 ‘김학의 동영상’ 발언으로 미운털이 박힌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청와대, 고장난 ‘조국-조현옥’ 인사시스템 교체하라” (2019-04-01 17:04:49)
[영상] 민주평화당 “건물주 김의겸, 대변인 자격 셀프 박탈했다” (2019-03-29 14: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