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건물주 김의겸, 대변인 자격 셀프 박탈했다”
등록날짜 [ 2019년03월29일 14시21분 ]
팩트TV 신혁 기자
 


 

민주평화당은 29일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의 흑석동 건물 매입과 관련 “이러니 폐지 줍는 노인의 빈곤을 헤아릴 수 있겠느냐”며 “대변인 자격 셀프 박탈”이라고 비판했다.
 
문정선 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본인이 투기가 아니라고 우기면 투기가 아닌 게 되느냐”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김 대변인은 기자 시절 재개발이 가난한 자들을 내쫓는 것이라 말한 적도 있다”며 “그렇다면 건물을 산 흑석동 지구는 가난한 자들을 내쫓지 않는 착한 재개발이냐”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이제 그 입에서 나오는 말은 신뢰를 잃었고, 대통령의 입이 아니라 짐이 되어버렸다”며 “사퇴 말고는 답이 없다”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지난해 16억 원의 빚을 내서 흑석동에 25억원 가량의 상가를 매입했고, 논란이 불거지자 투기 용도가 아니며 대변인을 퇴직하면 별다른 수입이 없기 때문에 임대료로 도움을 받을 생각이었다면서 노후대비 및 생계용이라고 해명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곽대훈 “박영선, 리모델링 3억 대납 의혹 해명하라” (2019-04-01 17:02:25)
[영상] 자유한국당 “서민들 투기꾼 취급하더니 청와대 대변인까지 투기질” (2019-03-28 18:1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