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세상에 이런일이? 정의당이 자유한국당 응원했다…“신보라 본회의 자녀 동반출석 허용해달라”
등록날짜 [ 2019년03월27일 16시52분 ]
팩트TV 보도국
 

정의당이 자유한국당 의원을 응원하고 나섰다. 날 선 논평과 무시로 상대를 일관하던 두 당의 역사를 볼 때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김동균 정의당 부대변인은 27일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자유한국당 신보라 의원이 신청한 아이와 국회 본회의 동반 출석을 허용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28일 본회의에서 신 의원은 육아와 관련된 법안 개정안을 제안 설명한다”며 “신 의원이 단상에 아이와 함께 올라가는 장면은 큰 의미를 남길 것이 분명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국당도 신 의원의 출산·육아휴직 사용과 국회 자녀 동반출석 등이 일회용 퍼포먼스에 그치지 않도록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대책에 적극 머리를 맞대야 한다”고 주장한 뒤 ‘유치원 3법’을 거론하며 “국민은 한국당의 어깃장으로 결국 패스트트랙에 올라갈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똑똑히 기억한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신 의원 역시 직접 육아를 하면서 대한민국 부모님들이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는지 깨달았으리라 믿는다”며 “그간 경험을 바탕으로 개혁 앞에 멈춰선 한국당을 움직이는 데 힘 써주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관음증’ 비난 불러온 유방암 자료 요구, 민주당 “윤한홍, 박영선 후보자에게 사과하라” (2019-03-27 17:11:21)
[영상] 민주평화당 “성폭력 ‘김학의’ 괴물로 키운 건 박근혜-민정수석실…‘별장 동영상’ 뭉개고 임명 강행” (2019-03-27 15: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