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김학의 감싸기에 온 몸 불사른 나경원…성범죄 혐의자 뭐가 특별하길래”
등록날짜 [ 2019년03월26일 17시32분 ]
팩트TV 신혁 기자
 

민주평화당은 26일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김학의 감싸기가 도를 넘고 있다며 이럴 바엔 차라리 나경원 특검을 하자고 요구했다.
 
문정선 민주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유한국당이 김학의 특검의 조건으로 내건 특검만 열 손가락이 모자랄 지경”이라면서 “대체 김학의 특검이 그토록 두려운 이유가 무엇이냐”고 지적했다.
 
이어 “국민에게 김학의는 특수 강간범이자 건설업자와 유착한 비리검사의 상징”이라며 “그런데 자한당 원내대표 나경원의 김학의 감싸기가 도를 넘고 있다”면서 “김학의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는 것 아니냐”고 꼬집었다.
 
그는 “김학의는 강간과 성학대로 여성들을 유린한 잔혹한 성범죄 혐의를 받는 자”라면서 “그런데 나 원내대표는 숫제 김학의 사수에 온 몸을 불사르는 맞춤 방탄시위를 하는 듯하다”며 “뭔가 의심스럽다”고 
 
그러면서 “단순히 황교안, 곽상도로 이어지는 부패 본진의 치부를 감추기 위함일까?”라고 의문을 나타내면서 “김학의 특검이 안 된다면 차라리 나경원 특검은 어떤가”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물귀신 작전 들어간 자유한국당 “수사 하자! 대신 김학의-드루킹 동시 특검, 곽상도-조응천 동시 수사” (2019-03-26 17:33:34)
[영상] 정의당 “곽상도 ‘재수사’ 대상이면 ‘황교안’도…당당하면 ‘김학의 특검’ 협력하라” (2019-03-26 15:4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