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정치공작수사 얼룩진 울산시장 선거…황운하 즉각 파면하라”
등록날짜 [ 2019년03월19일 13시32분 ]
팩트TV 보도국
 

자유한국당이 19일 김기현 전 울산시장 측근비리 무혐의 처분과 관련 “문재인 대통령의 친구 송철호 시장을 당선시키려 한 정치공작수사”라며 당시 수사를 지휘한 황운하 대전경찰청장(전 울산청장)의 파면을 촉구했다.
 
김태흠 자유한국당 좌파독재저지특별위원장과 위원들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작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김기현 전 울산시장을 겨냥한 선거 낙마용 기획 수사를 벌였다는 것이 사실로 드러났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통상 선거기간에는 선거 현행범을 제외하고 수사 진행을 알리지 않는 것이 불문율”이라면서 “그런데도 당시 울산청은 수년 전 일을 들춰내 대대적인 수사를 벌였다”며 “그 결과 김 전 시장은 지방선거 전까지 부동의 1위였으나 판도가 뒤바뀌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의 핵심 피의자 3인에 대한 검찰의 무혐의 처분으로 일부 경찰이 정권실세, 여당후보를 등에 업고 김 시장을 죽이기 위한 공작 수사를 했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나경원 ‘수사연장은 정치보복’ 주장에 “왜 ‘버닝썬·김학의·장자연’ 떳떳하다며 보복 주장하나?” (2019-03-19 14:28:23)
[영상] 바른미래당 “급증하는 가계부채, 최저임금 동결-강력한 규제완화가 근본적 해법” (2019-03-18 18:4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