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의원수 증가 없다…나경원 ‘연비제로 의원정수 확대’ 주장은 가짜뉴스”
등록날짜 [ 2019년03월15일 19시27분 ]
 

더불어민주당은 15일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도입할 경우 의원정수가 300석을 넘어서며 이는 위헌이라고 주장하는 것과 관련 “여야 4당의 선거제도 개편안은 현행 300석 유지”라고 일축했다.
 
홍익표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과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정의당의 선거제도 개편안은 현행 300석을 유지하는 가운데 대표성과 비례성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이라면서 의원정수 확대는 가짜뉴스라고 지적했다.
 
이어 “나경원 원내대표는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국회의원 의석수가 늘어난다는 허위 주장을 하고 있고, 자유한국당은 이러한 내용의 가짜뉴스 현수막을 게재했다”며 “가짜뉴스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분명히 말하지만, 국회의원 의석수 증가는 없다”고 잘라 말하면서 “나경원 원내대표와 한국당은 가짜뉴스로 선거제도 개혁 방해와 국민을 현혹하는 행위를 중단하라”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나경원 ‘패스트트랙 야합’ 강력 반발에 “한국당 ‘의원 총사퇴’로 함박웃음이나 달라” (2019-03-18 14:06:09)
[영상] 자유한국당 “아파트 공시가격 인상은 꼼수증세…국민이 호구냐” (2019-03-15 18: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