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당 “김학의 별장 성접대 은폐·축소…당시 ‘황교안 법무장관-곽상도 민정수석’ 진실 밝혀라”
등록날짜 [ 2019년03월15일 18시21분 ]
팩트TV 보도국
 

더불어민주당이 15일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별장 성접대 의혹과 관련 당시 법무부 장관과 청와대 민정수석으로 사정라인의 최정점에 있었던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곽상도 의원이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강병원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법무부 검찰과거사위 진상조사단의 재조사를 통해 2013년 당시 김학의 별장 성접대 사건을 축소·은폐했던 정황이 드러났다”고 말했다.
 
이어 “민갑룡 경찰청장에 따르면 누가 봐도 김학의 전 차관으로 확인되는 별장 성접대 영상이 증거물로 제출됐으나 당시 검찰은 영상 속 인물을 특정할 수 없다는 이유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사건 당시 검찰을 지휘 감독하는 법무부 장관은 현재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이며 청와대 민정수석은 곽상도 의원”이라면서 “그러나 황 대표는 ‘검증 결과에 문제없다’, 곽 의원은 ‘외압 없었다’는 말로 책임을 회피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당시 검찰의 지휘 책임자였던 황 대표와 곽 의원은 즉각 진상조사단의 조사에 협조하고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아파트 공시가격 인상은 꼼수증세…국민이 호구냐” (2019-03-15 18:23:40)
[영상] 바른미래당, 김성태 ‘딸 손절’ 논란에 “빗나간 부정(父情)의 부정(不正)…사회악 악질범죄 도려내야” (2019-03-15 16: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