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나경원 연설 방해’ 맞불제소에 “금도와 염치도 저버렸다” 비난
등록날짜 [ 2019년03월14일 14시11분 ]
 

더불어민주당은 14일 나경원 원내대표의 ‘문재인 대통령은 김정은 수석대변인’ 발언을 둘러싼 윤리위 제소와 자유한국당의 맞불제소에 대해 “공당으로서 금도와 염치마저 저버렸다”고 강하게 비난했다.
 
이해식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나 원내대표를 국회 윤리위에 제소하자 한국당이 도리어 연설 방해 책임을 물어 이해찬 대표, 홍영표 원내대표를 맞불제소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황교안 대표는 소위 ‘검은 머리 외신’을 인용한 나 원내대표에 이어 문대통령을 ‘에이전트’로 불렀다며 한술 더 떴다”며 “그러나 그 보도 역시 한국인 외신주재원이 쓴 ‘검은 머리 외신’ 기사에 불과하다”고 깎아내렸다.
 
그러면서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자유한국당에는 독선과 아집, 막말과 망언, 왜곡과 선동, 저주와 분열의 정치만 남아있다”면서 “나 원내대표는 지금이라도 자신의 발언을 철회하고, 황 대표는 막말 프레임 대신 국민앞에 자당 원내대표의 발언을 사과하라”고 촉구했다.
 
그는 폭력 사건에서 시작된 버닝썬 사태가 마약, 성매매를 넘어 연예인 성범죄와 ‘경찰총장’ 비호 의혹까지 거론되는 것과 관련 “경찰 최고위층까지 연루돼 있다는 경찰 유착 비리에 대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철저한 수사와 엄중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나아가“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또 하나의 충격적인 사건은 연예인 정준영 씨의 불법 몰카 촬영 범죄 및 유포”라며 “단체 대화방을 이용해 다수의 사람이 공유하면서 범죄와 불법을 즐겼다는 사실이 참으로 놀랍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상털기식 2차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무엇보다 상처받은 피해 여성들에 대한 보호가 우선돼야 한다”며 “관계당국의 긴밀한 대응과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사특한 세력 ‘자유한국당’에 선거제 패스트트랙 발목 잡혀선 안돼” (2019-03-14 15:36:12)
[영상] 민주평화당 “선거제 개혁 골든타임 일주일…좌초 시도 국민이 용서치 않을 것” (2019-03-13 17:5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