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김관영 연설 화려하지만 공허…당리당략 비판하면서 ‘비례3인방’ 왜 잡아두나?”
등록날짜 [ 2019년03월13일 17시31분 ]
 

민주평화당은 13일 김관영 바른미래당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대표 연설에 대해 “각론은 화려하나 총론이 없어 공허하다”면서 “그 이유는 행동이 따르지 않기 때문”이라고 혹평했다.
 
박주현 평화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홍영표 민주당 원내대표의 연설은 총론이 맞으나 각론을 잘못 짚었지만, 바른미래당은 반대”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민생문제를 지적했지만 그 대안은 최저임금 동결, 규제완화, 대기업 살리기 등 지금까지 보수정부가 채택했으나 양극화만 악화시켰던 안에 불과하다”고 일축했다.
 
나아가 “소득주도성장의 문제점을 지적했지만, 보수의 눈치를 본 것인지 소득재분배는 제시하지 못했다”면서 “평화문제도 협력하는 듯 하지만 여전히 방향성은 모호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도 저도 아닌 양비론은 책임을 회피하는 태도로서 책임정치의 주체가 될 수 없다”며 “거대 양당에 당리당략에서 벗어나라고 일갈하고 있지만, 스스로 철저한 당리당략과 사사로운 이익을 위해 움직이고 있지 않으냐”면서 비례대표 당적 정리 문제를 비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당정청, 일몰 다가온 ‘신용카드 소득공제’ 3년 연장한다 (2019-03-13 17:33:23)
[영상] 민주평화당 “나베 빙의 나경원, 극우 치어리더와 ‘패스트트랙’ 타협은 없다” (2019-03-13 17:2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