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나베 빙의 나경원, 극우 치어리더와 ‘패스트트랙’ 타협은 없다”
등록날짜 [ 2019년03월13일 17시28분 ]
 

민주평화당이 13일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국회 교섭단체 대표 연설을 두고 ‘나베 빙의’ ‘태극기부대 치어리더’ 등 비난을 쏟아냈다.
 
문정선 평화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나 원내대표의 얄팍한 도발은 피고인 전두환과 5·18 망언 3인방을 덮기 위한 것”이라고 일축했다.
 
이어 “극우의 치어리더와 대한민국 미래를 논한다는 것 자체가 낭비”라면서 당면한 선거제도 개혁안 패스트트랙 추진에 타협하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그러면서 “때마침 나 원내대표는 여야 4당의 패스스트랙에 맞춰 총사퇴를 협박한 바 있다”면서 “국민적 염원인 한국당 의원의 총사퇴를 실현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아울러 자유한국당을 겨냥해 “이명박의 국가횡령, 박근혜의 국정농단에도 최소한의 양심조차 없었다”며 “위기가 닥치면 비굴하게 숙이고 약점이 보이면 물어뜯는 하이에나 떼에 지나지 않는다”면서 “결론은 하나다. 한국당 패싱이 답이다”라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김관영 연설 화려하지만 공허…당리당략 비판하면서 ‘비례3인방’ 왜 잡아두나?” (2019-03-13 17:31:48)
[영상] 5·18단체들 “황교안, 막장드라마 ‘김진태-김순례’ 두둔…가짜쇼로 민심 거스르나” (2019-03-13 17: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