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청와대 ‘미세먼지 범국가기구’ 제안 수용에 “탈원전 정책도 검토하자”
등록날짜 [ 2019년03월12일 18시34분 ]
 

바른미래당은 12일 손학규 대표의 미세먼지 범국가기구 제안을 청와대가 수용하겠다고 밝히자 이번에는 “에너지 정책의 전환도 검토해야 한다”며 정부의 ‘탈원전’ 정책 수정을 요구하고 나섰다. 
 
김삼화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번에 출범하는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범국가적 기구는 범국가적 차원의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면서 “미세먼지 원인 중 하나인 석탄발전 축소와 그 대안인 원자력과 신생에너지 등 에너지정책 전환도 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미세먼지 발생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충분히 쌓아 중국을 비롯한 주변국에 미세먼지 발생원에 대한 강력한 저감조치도 요구해야 한다”면서 한·중 외교 갈등으로 비화할 조짐을 보이는 미세먼지 문제에 ‘강력한 저감조치 요구’라는 정면 돌파를 주문했다.
 
그러면서 “오늘 자유한국당 교섭단체 대표 연설로 3월 임시국회 파행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다”면서 “만약 국민적 재난을 앞두고 거대 양당의 대결로 국회 의사결정이 지체된다면 국민적 분노와 맞닥뜨릴 것”이라고 경고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5·18단체들 “황교안, 막장드라마 ‘김진태-김순례’ 두둔…가짜쇼로 민심 거스르나” (2019-03-13 17:09:07)
[영상] 정의당 “정유섭 ‘나경원 서명은 부도수표’ 자백…독해력 딸려 비례제 방안으로 ‘폐지’ 내놔” (2019-03-12 18:1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