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나경원 ‘의원총사퇴’ 엄포에 “원내대표 발언은 대국민약속, 실행하면 큰 박수 받을 것”
등록날짜 [ 2019년03월07일 17시36분 ]
팩트TV 신혁 기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선거제도 개혁 패스트트랙을 추진할 경우 의원 총사퇴도 불사하겠다고 엄포를 놓자 정의당은 “제1야당 원내대표의 발언은 대국민 약속”이라며 “실행만 된다면 국민이 큰 박수를 칠 것”이라고 맞받아쳤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7일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한국당이 선거제도 개혁 패스트트책 추진에 의원 총사퇴를 걸었다”면서 “패스트트랙으로 대한민국 정치 혁명이 단 번에 이뤄지는 획기적인 전환점을 맞게 될 것 같다”며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이어 “제1야당 원내대표가 허언을 남발할 것으로 생각지 않는다”면서 “선거제도 개혁 패스트트랙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며 “앞으로 불필요한 색깔론과 평화·개혁 발목잡기, 그리고 과거로 회귀하려는 몰지각한 행동이 국회에서 사라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황교안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 사면을 언급한 것에는 “태극기부대의 난동판에서나 나올법한 황당무계한 소리”라고 일축했다.
 
그러면서 “황교안 대표 체제의 한국당이 슬슬 친박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면서 “제1야당이 국민 대다수가 원하고 공감할만한 일은 하지 않고 희대의 국정농단 범죄자의 뒤치다꺼리나 하고 있으니 한숨이 그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아울러 황 대표에게 “그렇게 박 전 대통령이 걱정되면 곁에 직접 가서 지극정성으로 보필하기 바란다”면서 “서울구치소에 그 정도 여유 공간은 아직 있다”고 꼬집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골프암기왕 전두환, 광주 재판장에선 ‘잊지 말고’ 5·18 속죄하라” (2019-03-08 14:31:29)
[영상] 바른미래당 “경사노위 탄력근로제 처리 무산…합의 뒤집은 노동계에 유감” (2019-03-07 17: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