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끝…황교안, ‘김진태·김순례’ 징계 절차 나서야”
등록날짜 [ 2019년03월04일 16시21분 ]
팩트TV 보도국
 

민주평화당이 4일 황교안 신임 자유한국당 대표에게 전당대회까지 5·18 망언에 대한 징계가 유예됐던 김진태 의원과 김순례 최고위원의 징계 절차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민주평화당 5·18역사왜곡대책특위 대변인인 장정숙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18 망언 의원에 대한 당 차원의 징계를 약속한 대로 엄정하게 처리해야 한다”면서 “나아가 국회 제명을 위한 윤리특위도 당장 열릴 수 있도록 협조하라”고 주장했다.
 
이어 “항간에는 황 대표가 이들과 대립각을 세우지 못할 것이란 예상이 돌고 있다”면서 “다가오는 5·18 기념일에 광주 영령 앞에 당당하게 설 수 있는 당대표가 되기 위해서는 비겁한 선택으로 소탐대실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명박·박근혜 두 전직 대통령 밑에서 법무부 장관과 총리를 지낸 황 대표의 정치적 책임이 무겁다”면서 “5·18 모독 망언과 같은 수치스러운 일이 재발해서는 안 된다. 한국당의 변신을 제대로 이끌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보도국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10년간 못 받은 양육비 7천만원, 처벌도 할 수 없더라”…양육비해결모임 ‘아동복지법 개정안’ 처리 촉구 (2019-03-04 17:20:37)
[영상] 정의당 “한유총 ‘개학연기’ 투쟁은 ‘해체의 길’…명분 없는 폭거에 국민 인내심 바닥” (2019-03-04 16: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