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북미정상회담 ‘핵담판 결렬’…안타까움 금할 수 없다”
등록날짜 [ 2019년02월28일 18시31분 ]
박혜연 기자
 

자유한국당이 2차 북미정상회담 핵담판 결렬 소식이 전해지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만희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북한 비핵화의 실질적 진전과 한반도의 평화 정착이 있기를 소망했다”면서 “그러나 아무 진전 없이 회담이 결렬된 점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당은 앞으로 북한 비핵화를 위한 회담이 조속히 재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나경원 원내대표는 지난 26일 북미정상회담에서 종전선언이 나올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오자 ‘평화의 가면을 쓴 종전선언’이라고 맹비난하면서 “한국이 배제된 종전선언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강하게 반발한 바 있다.
 
또 다음날인 27일 김정재 원내대변인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눈앞의 성과에 급급한 당근으로는 이벤트 쇼에 그칠 분”이라며 “북한 핵시설은 물론 핵연료·핵무기까지 완전하게 제거하는 빅딜이 성사될지, 아니면 이벤트 쇼에 그칠지 지켜보겠다”면서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가 아니면 쇼에 불과하다는 논평을 내기도 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이채익 “진보단체 전당대회장 난입하는데 경찰 뭐했나…경비책임자 문책하라” (2019-02-28 18:57:06)
[영상] 추혜선 “갑질 항의하면 감옥, 법대로 하면 부도…하청업체 옥죄는 ‘하도급법·공정거래법’ 개정해야” (2019-02-26 18: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