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북미정상회담 코앞인데 국회 개점휴업…자유한국당, 소멸되기 전 임시국회 협조하라”
등록날짜 [ 2019년02월18일 18시28분 ]
박혜연 기자
 

정의당은 18일 2차 북미정상회담을 앞두고 우리 국회가 여전히 개점휴업 상태라며 즉각 2월 임시국회를 소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정호진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2차 북미정상회담이 불과 9일 앞으로 다가왔다”면서 “70년 만에 찾아온 한반도 평화라는 중차대한 사안 앞에 국회 마비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성공적 북미 정상회담은 곧 한반도 평화의 분수령이 된다는 점에서 정부와 각 정당의 관심과 노력이 어느 대보다 요구된다”면서 “그러나 한반도에 봄이 성큼 다가오는 것과는 달리 평화의 새 시대를 위해 머리를 맞대야 하는 국회가 여전히 개점휴업 상태”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한반도 평화와 선거제도 개혁은 거스를 수 없는 시대적 과제이며 민생현안도 더 이상 미뤄서는 안 된다”면서 “직무유기에 해당하는 국회 마비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아울러 “당의 이익이 국익보다 우선할 순 없다”며 “자유한국당은 작은 이익을 취하려다 존재 자체가 소멸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망언자 대표 ‘나경원’, 5·18 망언 3인방 징계도 물타기 하나” (2019-02-19 15:00:34)
[영상] 대우조선·현대중공업 노조 “이제 구조조정 끝나는데…산은, 대우조선 밀실매각 즉각 중단하라” (2019-02-18 18: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