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손혜원 국정조사’가 2월국회 조건? 정쟁만 하자는 거냐”
등록날짜 [ 2019년02월08일 18시24분 ]
 

 
더불어민주당은 8일 2월 임시국회 협상 결렬과 관련 “자유한국당은 국정조사와 특검 요구를 남발하지 말고 국회정상화 협상에 나서라”고 촉구했다.
 
권미혁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한국당이 절박한 2월 국회 일정에서 불구하고 개의 조건으로 손혜원 국정조사를 별도로 요구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한국당은 송언석·이장우·장제원 의원에 대한 이해충돌 위반 제기에도 손혜원 의원 건만 별도로 다루자는 주장을 하오후 6:26 2019-02-08 있다”며 “이는 국회 개의를 위한 영보가 아니라 정쟁을 위한 구실로 삼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다음 주면 야당의 두 원내대표가 미국을 방문하기 때문에 이번 주 내로 임시국회 개최 여부를 확정하지 않으면 넷째 주나 되야 국회 일정을 조율할 수 있다”면서 “2월 임시국회를 빈손으로 보내자는 것이냐”고 반문했다.
 
아울러 “지금 국회에는 탄력근로제 단위기간 확대, 최저임금결정구조 개편, 농업소득보전법 개정, 유치원 3법, 택시운송사업 발전법 등 국민의 삶과 직결된 법안들이 쌓여있다”며 “한국당이 자신들의 전당대회까지 대여 강경투쟁을 계속한다면 국회 공전의 책임은 자유한국당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민주평화당 “김병준·나경원, 지만원 ‘5·18 북한군 개입’ 주장 동조하나?” (2019-02-11 15:12:26)
[영상] 더불어민주당 “도로 박근혜당 전대? 박근혜 옥중정치에 당권주자들 ‘사면’ 주장으로 화답” (2019-02-08 18:1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