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김진태 “대선무효 될 판인데 무슨 대선불복? 문재인-김정숙 특검하자”
등록날짜 [ 2019년02월07일 16시47분 ]
 

자유한국당 당권 주자인 김진태 의원은 7일 문재인 대통령 부부 특검 요구에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탄핵 세력의 대선불복’이라고 비난하자 “협박하는 거냐?”며 “대선무효가 될 수 있는데 무슨 대선불복이냐”고 맞받아쳤다.
 
김진태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은 박근혜 대통령 임기 내내 국정원 댓글로 대선불복했던 사람들”이라면서 “그게 제1야당에 할 소리냐”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원세훈 28만 건, 김경수 8천 8백만 건, 원세훈이 가내수공업이면 김경수는 자동화 공장”이라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김경수와 공범이라면 선거법상 당선 무효가 가능하다”며 “댓글로 흥한 정권 댓글로 망한다. 문재인-김정숙 특검으로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드루킹이 만든 경공모를 이름이 어려우니 경인선으로 바꾸자고 했고, 김정숙 여사는 ‘경인선 가자’를 다섯 번이나 외쳤다”며 “드루킹 특검이 김경수 한 사람에 대해 영장 기각당하니까 재청구 한 번 못하고 짐 쌌지만 이번엔 제대로 해야 한다”고 목청을 높였다.
 
아울러 “현직 대통령을 기소할 수 없지 않냐고 하는데 그렇지만 조사는 할 수 있다. 배우자인 김정숙 여사는 불소추특권이 없고 선거법상 300만 원 이상 판결을 받으면 당선인이 당선 무효가 된다”고 주장하면서 “그래서 문재인-김정숙 특검이 반드시 관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두 달이나 늦은 故 김용균 장례식…‘김용균법’ 유산 남겼다” (2019-02-07 17:33:58)
[영상] 더불어민주당 “故 김용균 민주사회장 사흘간 진행…위험의 외주화 바로잡아야” (2019-02-07 16: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