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최교일 “술집 이름 기억나진 않지만…스트립바 안내 요구한 적 없다”
등록날짜 [ 2019년02월01일 17시56분 ]
 

스트립바 출입 의혹이 제기된 최교일 자유한국당 의원이 1일 “당시 술집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면서도 “누구도 나체로 춤 추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반박했다.
 
최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나는 스트립쇼 하는 곳으로 안내해달라고 한 적이 없다”며 “편하게 술 한잔할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달라고 했을 뿐”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어 “현지 가이드였던 대니얼 조는 저녁 식사 후 차로 이동했다고 하는데 당시 식사 후 2~3분 거리인 주점까지 걸어갔다”면서 “주점에는 현직 한국계 미국인 판사와 변호사 등 총 10명이 함께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미국 변호사에게 확인한 결과 맨하튼의 경우 술 파는 곳에서 스트립쇼를 할 수 없다고 한다”면서 “당시 한 테이블에 빙 둘러앉아 술을 마셨기 때문에 스트립쇼 주장은 사실이 아니고, 다른 무대에서 춤을 췄던 것 같긴 하나 나체로 춤추는 것을 누구도 보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오늘 아침 국제전화로 제보가 왔다”면서 “내용은 대니얼 조가 2017년 민주당으로부터 조직특보 임명장을 받았으며 카톡 프로필에 안민석 의원과 같이 찍은 사진이 있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더불어민주당 “홍준표 ‘2차 북미정상회담 날짜 음모론’…가짜뉴스 가공 능력에 탄복” 일침 (2019-02-07 16:09:57)
[영상] 민주당 “문대통령 딸 해외이주 주장 곽상도 ‘명예훼손’ 고발…허위주장 퍼날라도 법적대응” (2019-02-01 16:48:39)